본문 바로가기

information delivery

영화 살아있다 개봉박두 (ft. 유아인, 박신혜, 좀비)

 

 

영화 살아있다 개봉박두 (ft. 유아인, 박신혜, 좀비)

 

 

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

 

오늘은 곧 개봉할 영화 #살아있다에 관한 글입니다ㅎㅎ

 

인터넷을 보다 우연히 제가 좋아하는 유아인 배우 주연의 영화가 곧 개봉한다고 하길래 얼른 찾아보았습니다.

 

그럼 바로 알아보겠습니다~~~

 

 

 

 

 

영화 장르 : 드라마, 재난, 스릴러

 

상영 시간 : 98분

 

감독 : 조일형 

 

출연 배우 : 유아인, 박신혜 

 

주내용 : 원인 모를 질병에 걸린 사람들로부터 피폐해진 아파트 단지 속에서 데이터, 문자, 전화 등이 끊긴 채 살아가는 유아인과 박신혜의 생존 스토리 

 

개봉일 : 2020년 6월 24일

 

<살아 있다의 원작>

 

살아있다의 원작은 미국 tv 다큐멘터리 시리즈 alone의 시나리오 입니다. 할리우드 시나리오 작가 맷 네일러의 손에서 탄생한 작품이라고 합니다.

 

 

<예고편 분석>

 

예고편을 토대로 유아인이 살고 있는 아파트 단지는 그 기능을 상실한 것 같습니다. 

 

원인 모를 질병에 걸린 사람들이라고 소개되어 있지만 사실상 좀비라고 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.

 

이 영화는 좀비와의 전쟁, 전투라는 느낌 보다는 유아인과 박신혜의 생존을 초점에 맞추고 있습니다.

 

예고편에서 유아인이 아파트 창문을 넘어 셀카봉을 통해 전파를 찾으려는 모습이 있었습니다. 영화 소개에서도 알 수 있듯이 전파를 활용한 전화, 문자, 데이터, 와이파이 등이 모두 안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.

예고편 중간쯤에는 박신혜가 레이저를 쏘며 유아인과 같은 처지의 사람이 한명 더 있음을 유아인에게 각인시켜주는 장면이 나옵니다.

 

둘은 대게의 재난 영화처럼 둘이 힘겹게 만나 어떤한 방법으로 탈출하려는 모습을 보여줍니다.

(꼭 탈출하기를~~)

 

 

오늘은 유아인, 박신혜 주연의 좀비 스릴러물 영화 #살아있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.

 

코로나로 힘든 시기인지라 극장에서 과연 흥행에 성공할 수 있을 지에 대해 걱정이 되기도 하면서 한편으로는 한국형 좀비물이라는 신기한 소재라는 점과, 주연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 등을 생각하면 괜한 걱정인가 싶기도 하네요.

 

 

어서 이사태 끝나서 마음편히 극장에 갈 수 있는 그런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. 모두들 힘내세요!!